^   ^

광고 수익의 일부는 블로거에게 제공됩니다


토요일 비가 왔었지요.

그래서 더욱 분위기 좋은 하루였어요~

이런 날은 인천 송도 신도시에 분위기 좋은 아탈리안 레스토랑 피콜로 피노가 서 와인 한잔

하고 싶군요 ㅎㅎ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ㅋㅋ

Piccolo Pino !!

하루 종일 구름이 잔뜩 있어서 더욱 센티한 감성이 느껴집니다.

 

피콜로피노는 지중해 시골 마을에 있는 작고 분위기 좋은 식당 같은 느낌을 연상케 합니다.

 

Piccolo Pino

이탈리안 비스트로 / 씨푸드 다이닝

리뷰 미리 보기

연락처 : 032-834-8838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50 상가 2층 209호

 

영업시간

평일, 주말 : 12:00 ~ 23:30

공휴일 : 월요일

 

오시는 길

#송도맛집 #인천송도맛집 #송도애견동반 #송도파스타 #송도데이트

 

송도신도시 Piccolo Pino 재료들이 신선해서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요.

 

비가 안 왔으면 밖에서 먹는 것도 너무 좋은데 아쉽게 비가 살짝 와서 ^^

저희는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둘만의 데이트가 아니라 ㅋㅋ 땡꽁이는 항상 껌딱지처럼 붙어 다녀요 ㅎㅎ)

피콜로피노 매장 앞으로 보면 이곳이 인천 송도 신도시 인가?

이탈리안인가? 착각을 하게 너무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느껴집니다.

인천 송도 신도시에서 댕댕이들도 같이 올수 있는 애견 동반 가능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이에요.

반려 견에게 간식도 있어요 단호박 쿠키 ㅎㅎ

요즘 반려견 반려묘 너무 행복해 보입니다. ^^

 

매장 인테리어가 너무 낭만적이지 않나요?

유럽 쪽 지중해 느낌이 나요 ~~ 차분해지면서 아내와 대화도 깊어지네요 ㅎㅎ

메뉴판을 볼게요.

평일 점심에는 점심특선 메뉴가 있어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김치 필라프, 새우 필라프, 게살 샌드위치

 

평일 점심시간

12:00 ~ 15:00

신선함이 느껴지는 샐러드 ~ 이탈리안 정통의 맛 파스타

하단에 원산지 보이시나요? 오징어 국내산, 오징어 먹물 정통 스페인 맛을 그대로

안신은 한우를 사용한다니~~ 대박!!

피콜로 피노의 철학은 신선한 재료로 주문 즉시 조리가 진행돼요.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기다리시는 만큼 정말 좋은 맛으로 보답한답니다.

우리 땡꽁이가 좋아하는 피자 메뉴 ㅎㅎ

고르곤 졸라 피자 완전 오리지널 고르곤졸라 치즈 가득 들어가서 맛있어요.

음료 정말 이쁜 블루레몬에이드 Pick입니다.

일반 물이 아닌 레몬 물 실화?!

시킨 블루 레몬 에이드 색감 보세요~

완전 물이 맑은 청정 바다를 보는 것 같아요~

신바 마음까지 깨끗해 지는 느낌입니다.

우리 땡공이 유아 식기 보고 너무 좋아해요.

내 피자 & 파스타는 언제 나오냐며 먹는 시능을 하더군요 ㅋㅋ

기다린 만큼 맛있게 보답해주실 거란다 ^^;;

식전 빵입니다. 이쁜 우드도마에 올려 플레이팅 되어 나왔어요.

빵이 질기지도 않고 너무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짜잔~~!! 이렇게 모두 나왔어요.

우선 항공 샷부터 찍고 ㅎㅎ 하나씩 하나씩 맛볼게요.

기대됩니다.~~ ㅎㅎ

오일 파스타 보고 고개를 옆으로 획!! 돌려 봤더니 ㅋㅋ

와인이 이렇게 딱!! 보이네요.. 아~~ 아쉽다

차량만 가져오지 않았어도 분위기 잡고 아내와 와인 한잔하는 건데 말이죠.

 

피콜로피노 레스토랑에서는

주류샵가격으로 와인 판매합니다.

그리고 드시고 남은 와인포장도 해드려요.

그럼 계속 쉬림프 오일 파스타 감상을 해야겠어요. ㅋㅋ

점보새우 한 마리가 똭!! 대박 정말 커요!!! 텐션 up Up~ 기분 좋아요 ᄒ

 

토마토 시푸드 해산물 파스타

해산물이 안쪽에 가득합니다. 위에는 눈꽃처럼 치즈가루를 살짝 푸려주셨어요 ㅎㅎ

파스타가 제가 딱! 좋아하는 익힘으로 익었어요. 양도 부족하지 않게 넉넉해요.

 

이쯤에서 살짝 피클 하나 먹고 ㅎㅎ 개운하게

다음 메뉴도 먹어봐요~ ㅎㅎ 피클 너무 아삭아삭하니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어요 ㅋㅋ

고르곤 졸라 피자입니다.

화덕에 구워서 나온 듯 특유의 에지 부분에 빵가루가 묻어 있네요.

따뜻함이 느껴지시나요? 맛있어서 엣지 부분까지 다 먹게 되네요 ㅎ

안에 고르곤졸라 치즈를 아까지 않고 듬뿍 넣어 주셨어요.

정통 고르곤 졸라입니다.

외국에서는 모르겠지만 우리나라에서는 고르곤졸라피자에 꿀(시럽)을 찍어 먹어야 제대로죠 ㅋㅋ

꿀 찍어서 땡공이 먹으니 한 조각 다 먹더군요.

헐.... 이거 좀 큰데 말이죠 ㅋ

정말 든든히 잘 먹었네요.

이젠 더 이상 들어갈 곳이 없어요.

그래도 우리는 포장 따위는 없어요 ㅋㅋ 완전히 정복했어요 ㅋ 너무 맛있어서 계속 들어가더군요 ㅎ

와인도 못 마시고 맥주도 못 마셔서

결국 탄산으로 ㅋㅋ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코카콜라를 마셔서 그런지

하루가 너무 행복하다는 걸 느끼고 있어요 ㅎ

요건 점심특선인데 사장님께서 한번 주셨어요 ㅎㅎ

ㅋㅋㅋ 더 이상 못 먹는다고 위에 써놓고 ㅋㅋ

게살 샌드위치 안에 살짝 고추냉이 맛이 있어서 그런지

개운하고 먹을 수 있어요. 아직 배가 안 불렀나 봅니다 ㅋ

 

마지막 한입까지 깨끗하게 클리어했습니다.

피콜로피노 완전 맛집 인정합니다.

친구 연인 또는 퇴근 후 직장동료 들과 함께 와서

간단하게 식사 & 와인 파티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사장님 너무 친절하셔서 친밀한 분위기에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도심 한가운데서 지중해 시골 식당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여유 있는 하루를 느끼고 갑니다. ~^ㅡ^

하단
Posted by 네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