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광고 수익의 일부는 블로거에게 제공됩니다


안녕하세요. #어리버리 #신바 입니다.
송도신도시에 일본 정통방식으로 #숙성회를 무한으로 제공되는
시리온이 오픈했다고 해서 얼른 찾아갑니다.
완전 인천 가성비 횟집 으로 인정입니다.

혹시 무한이라고 대충 나오는 거 아닌가?! 의심하시는 분들
No!! 절대 무한이라고 허투루 나오는 곳이 아닌
활어를 2~3시간 동안 숙성해서 회의 참맛을
끌어낸 숙성 생선회를 무한으로 주시는 찐횟집 입니다.

시리온 
#인천송도횟집 #인천가성비횟집 #송도횟집 #인천횟집 #송도회식장소 #송도무한리필횟집 #송도가족모임추천 #무한리필횟집 #숙성회맛집


연락처 : 032-833-2550
주소 : 인천 연수구 테크노파크로 111번길 12 반도타워 1층 102호​

영업시간
매일 17:00 ~ 23:00
(연중무휴)

​오시는 길



파란 간판이 너무 시원한 시리온 회 전문점입니다.

시리온이 무슨 뜻일까요?

그건 아래 계속 보시면 알게 됩니다. ㅎㅎ


바로 앞에 널찍한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연말에 가족모임 또는 회사회식으로 예약하고 오시면

더욱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인천 가성비 횟집 

수조관에 활어들이 가득합니다.  

수조관이 너무 청결해서 더욱 믿음이 갔어요. 


인천 가성비 횟집 시리온 이란. 

그리스어의 접미사인 리온이라는 뜻은 

~와 함께ㅡ ~와의 만남 또는 ~의 광장과 같은 의미로 

바다의 SEA와 만나서 시리온으로 탄생하였습니다. 

바다와 함께라는 뜻이네요.  

이런 심오하고 깊은 뜻이 있는지 몰랐네요. ^^ 


송도신도시가 역시 글로벌해서 그런지  

바이어분들을 많이 모시고 오다 보니 영문 메뉴판도 있더군요. 

지금 33,000원의 무한리필이 할인을 해서 29,700원이라니!! 

거기다가 매운탕까지 포함이라니!! 

이거 완전 특템 아닌가요? 

당장 입장합시다~~ ㅎㅎ 

​ 

아참 시리온 SNS에 공유 이벤트도 진행돼요. 

해시태그로 무한리필횟집 회무한리필 시리온 연수구맛집 등등 

태그 달고 음료 받으세요. 

(탄산음료 또는 소주 또는 맥주 가능합니다.) 


매장의 인테리어가 시원시원하게 넓어요. 

위쪽에는 단체석도 있는데 못 찍었네요 ㅠㅠ 

동시수용 80명도 가능하답니다. 

​ 

그리고 가운데 파티션을 제거하면  

언제든 단체석으로 변신도 가능하답니다. 



전문 셰프 분들이 횟감을 손질 관리하여주셔서 

회 맛이 정말 맛있어요. 



메뉴판입니다.  

복잡하지 않고 딱! 단번에 선택이 가능해요.ㅎㅎ 



자리에 앉으니깐 전복죽을 우선 주시네요. 

뭔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리온 입니다. 


  

  
  
  
무한리필 (매운탕 포함) 

\ 33,000원 => 29,700원 




인천 송도 가성비 횟집 [시리온] (1) 
기본 스끼다시가 나왔으니 

맥주 한잔해야죠. ^^  

마시고 카~~~~ 해야죠! ㅋㅋ 


  
우리 땡꽁이가 좋아하는 꽁치구이 

가시 장인인 아내가 어쩜 이렇게 살만 잘 발라서  

정말 신기 신기했어요. 

동영상으로 남겼어야 했는데 아쉽게 Pass ㅠㅠ 



  
지금 제철인 석화 싱싱함이 말을 다하네요. 

역시 바다의 우유라는 말이 딱!! 맞더군요. 



초밥 전문점처럼 초밥의 회가 두툼하니 

뭔가 입안에 풍미가 가득하네요. 

​ 

스시집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네요. 

횟감을 보면 더 잘나오는거 같아요. 

 


   
회 무침 다양한 회들과 각종 채소와 특제 초장의 

앙상블이 극강의 회무침을 만들었어요. 

아~~~ 보기만 해도 또 침샘이 분출되네요.ㅎㅎ 

  

인천 송도 가성비 횟집 [시리온] (3) 
두둥!! 드디어 횟감이 나왔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회의 참맛을 느껴볼 수 있겠네요. 

왼쪽부터 광어, 연어, 또 광어 ㅋㅋ 
​ 


인천 송도 가성비 횟집 [시리온] (4) 
정통방식으로 3시간 숙성해서 회의 참맛을 끌어낸 사시미가 나왔네요. 

보통 제철 횟감이 나왔어요. 



  
   
리필해 주셨어요. 바쁘지 않으면 지나가면서  

회가 없으면 물어보시더라고요. 더 채워드릴까요? 

예 감사합니다. ^ㅡ^ 

  
횟감 자체가 두툼해서 정말 2번 리필해도 충분히 배가 불러요. 

그렇다고 식사를 빼놓을 수는 없지요. 

매운탕 포함이니 

매운탕 부탁드립니다.~ 

매운탕 주문할 때도 ㅋㅋㅋ 매운탕 나올 때까지 기다리시면서  

드시라고  회를 리필해 주셨어요. ㅎㅎ 


남은 회는 샤부샤부를 해봤네요. 

광어 지느러미 살짝 대처서 먹어봤는데 

부드러움이 정말 대박이네요. 

   
무한리필 회 전문점  

시리온 너무 맛있고 든든한 한 끼를 하였네요. 

 


  
연말연시 가족모임 또는 회사 송년회로  

무한리필 회 전문점 시리온 진심 추천 합니다. 

많은 댓글 & 공감 감사합니다.

하단
Posted by 네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