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광고 수익의 일부는 블로거에게 제공됩니다


연수구 에 살면서 송도 신도시 쪽과 연수동 쪽 일대의 맛집 을 찾아다닙니다.

오늘 연수동 먹자골목 에 위치한 늘푸른바다 인천회맛집 을 소개해드릴게요.

늘푸른 바다 연수구 횟집 완전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았네요.

신선한 회 와 알짜배기 다양한 스끼다시 해산물이 너무 잘 나와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한 번에 와장창 주시는 횟집 너무 사랑해요 ㅋㅋ

 

회늘푸른바다

연수동 횟집

 

연락처 : 032-811-8885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연수동 621-1

 

영업시간

매일 : 14:00 ~ 01:00

단체석, 포장, 예약 가능

 

오시는 길

연수동 먹자골목 회 늘푸른 바다는 길목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집에서 드시고 싶으시면 메뉴포장이 가능해요.

포장인데 표장비용을 받지 않네요.

밖에 어항이 있어서 많은 어종을 볼 수 있어 우리 땡꽁이 신났었죠 ㅋㅋ

신선함 이 느껴지네요

오호~~ 제가 좋아하는 멍게도 신선하게 있네요 ㅎㅎ

가리비 신선하지 않으면 비린 거 아시죠? 엄청 고소해 보이네요.

인천회맛집 늘푸른바다 내부입니다.

각 테이블별 파티션이 있어서 모임 에서 이야기하기 좋아요.

한쪽으로는 파티션이 없는 부분도 있어

회식장소로 손색이 없어요.

벽면에 손글씨로 직접 적어놓으신 메뉴들이 너무 정겹네요.

오늘의 추천메뉴 !!

참돔 마스까와 + 머리구이

이야기만 들어도 맛있겠네요.

개인적으로 머리 구이 너무 좋아해요.

생선 먹을 줄 아는 사람만 즐긴다는 머리구이 ^ㅡ^

 

황제물회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우럭이 당겨서 다음으로 Pass~~

메뉴판 입니다.

활어회는 단품으로 스끼다시가 없어요 ㅠㅠ

보통 SET 메뉴를 드시면 돼요~

대, 중, 소 차이는 횟감 양과 해산물 스끼다시 스케일입니다.

대자는 해산물 왕창 모두 나온다고 하셨어요.

ㅠㅠ 우리 오늘 성인 2명 아동 1명이라 우럭 中 짜리 주문했어요.

(오늘 횟감이 우럭이 좋으시다고 사장님 피셜~ ㅎㅎ)

연수구 횟집 맛집인 늘푸른바다의 장점

빠른 회전력 ~ ㅎㅎ

스끼다시가 이렇게 한상에 좌~~~ 주셔요

이게 다 중 사이즈의 해산물 & 스끼다시 라니 ~~~

틀린 해산물 찾기 ㅋㅋ

시원한 홍합탕 홍합살이 실합니다.
회 무침 초장 양념과 비법 가루로 쉑쉑하여 호로록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

어렸을 땐 잘 안 먹었지만 지금은
번데기 하나면 소주 1병 가능합니다. ㅎㅎ

역시나 어렸을 땐 초장만으로 회를 먹었지만. 이젠 막장의 맛을 알아 버려서 완전 막장 사랑합니다.
4총사 ㅋㅋ 벤져스 
쌈과 함께면 두려울 것이 없었다 ㅋㅋ

생 전복 잡았는데 엄청 움직여요.

좀 미안하지만 맛있게 먹을게 전복아~ ㅠㅠ

누구나 좋아하는 콘치즈~~

생연어가 스끼다시라니

엄청 고소합니다.

새우초밥 새우가 정말 달아요 달아~~

3명이라 3 챙겨 주신 센스 ㅋㅋ

관자, 소라, 멍게 이렇게나

많은 해산물 스끼다시는 처음이네요

너무 많아서 우리가 좀 먹는 속도가 늦네요.

우럭 中자가 나왔어요.

열 맞춰서 이쁘게도 담아주셨어요.

레몬도 빠지지 않았네요 ㅎㅎ

우럭이 정말 탱탱합니다.

인천회맛집 연수구 늘푸른바다의 특징 중에 하나가

회가 두툼합니다. 먹는 재미가 있지요.

(얇은 회를 좋아하시면 미리 말씀해주시면 얇게도 해주세요.)

신선함이 느껴지는군요

오랜만에 어릴 적 생각에 초장도 한번 찍어 봤어요.

크~~앙 한 번에 먹었지만 보니깐 또 먹고 싶네요 ^0^

상추쌈에 한 쌈 하셔야죠~

쌈벤저스 ㅋㅋ 모두 다 같이 한쌈!

뒤늦게 머리 구이 (메로구이 인가?)

데리야키 소스로 달콤~짭조름 이 공존하는 극한의 맛

머리구이 뼈를 빼놓은 건 차마 올리지 않았지만

정말 사이사이 다 먹었네요.

보통 2명이서 회코스 먹으면 8~10만원은 나오는데

늘푸른바다 횟집 5만 원으로 엄청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거기에다 쿠폰도 발행해 주셔서 이제 4번만 더 오면 새우튀김이라니

새우튀김 엄청 바삭하다는 얘기를 들었었는데 ^^

집에서 가까워서 자주 들릴 거예요~

 

 

 

하단
Posted by 네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