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광고 수익의 일부는 블로거에게 제공됩니다


안녕하세요. #Enjoy신바 입니다.

인천의 메카!! 인천에서 해산물 좀 먹어봤다는 사람은 소래포구를 다들 아시죠.

겨울철 제철인 방어도 생각나고 광어 그리고 우럭도 생각나는데

이거 어떻게 하나? 고민이 참 많았는데요.

사실 고민하면 머리 아프니 그냥 다 먹자!!! 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한 소래포구 서천수산으로 출발합니다.



서천수산

#서천수산 #소래포구 #소래포구횟집 #횟집 #인천횟집 #소래포구종합어시장 #가성비횟집 #인천회센타 #회맛집 #소래포구어시장



연락처 :  032-719-1277

주소 : 인천 남동구 소래역로 12 (논현동 680-1) 

소래포구종합어시장 277호

​ ​

영업시간 

매일 10:00 ~ 24:00



오시는 길

 

 



인천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은

신바의 주 활동 범위에서 가까워요.ㅎ

해수 안심마크도 획득한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타워형으로 되어있어 옛 시장과 현대식이

어우러진 스타일로 깔끔해요.

지하에 주차장도 널찍하게 되어있답니다.

스마트한 무인 주차요금 정산기 ㅎㅎ 

횟집을 드시면 주차권/할인권을 제공해주시니 

받으셔서 정산하시면 나갈 때도 깔끔하죠. 

  
단골인 277호 서천수산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오셔서 

직진하시면 바로 있답니다. 



킹크랩도 있고 제철은 싱싱한 굴도 엄청 많아요. 

   


서천수산은 약 3~4개의 코너를 가지고 있어서 

정말 넓고 다양한 어종을 보유하고 있어요. 

지금은 대방어철이라서 방어도 많아요. 

당연히 광어 / 우럭은 사시사철 ㅎㅎ 있죠. 

  


소래포구 횟집 추천 [ 서천수산 ] (1) 
방어세트 (3인) 

(방어, 광어, 우럭 + 제철해산물 + 모듬초밥 + 날치알쌈) 

\ 50,000원 

  
연결된 양념집은 미남양념 2층으로 

올라갑니다.ㅎㅎ  

다 드시고 무료 커피도 쿠폰도 주시니 

꼭!! 챙겨서 커피로 후식을 즐기세요. 


   
2층 미남회양념 입니다. 

역시 미남회양념도 엘리베이터 나고 바로 내리면 

앞에 ㅎㅎ 이거 원스톱 서비스입니다. 

  
평일이라서 자리가 많았어요. 

주말 / 휴일은 정말 많아서 북적북적하답니다. 


안쪽으로는 테이블식 자리도 있고 

좌식 자리도 있어요 정말 다양합니다. 

기본 상차림은 저렴하게 1인 \ 3,000원이요. 

최근에 3층도 생겼다고 말씀해주셔서  

구경도 할 겸 ㅎㅎ 올라가 봤어요. 

  
3층 미남회양념 입니다. 

최근에 추가로 확장되었다고 해요. 

매우 쾌적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답니다. 

신바는 그래서 3층으로 결정!! ㅎㅎ 

 


3층은 모두 테이블식 자리입니다. 

요즘 좌식 사실 다소 허리가 아파서 ^^;; 

(늙은 신바 ㅋㅋ) 

 

아기의자가 있어서 아기 키우느라 힘들었던 

우리 맘들도 편하게 싱싱한 회를 드실 수 있답니다. 

  
회사 회식 또는 단체모임 추천  

정말 넓고 깔끔했어요. 

  

기본 상차림입니다. 


   
도토리묵 정말 탱글탱글하니 

쫄깃하고 맛있어요. 

  
초장과 간장을 따르고 ㅎㅎ 

제가 주문한 방어세트를 기다립니다. 

  

 
방어세트 (3인) 

(방어, 광어, 우럭 + 제철해산물 + 모듬초밥 + 날치알쌈) 

\ 50,000원 



한번에 모든 음식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날치알쌈 날치알 아낌없이 넣어주셔서 

뭐든 같이 쌈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톡톡 터지는 식감은 말로 표현이 어렵네요.ㅎㅎ 

  
두둥!! 드디어 나온 방어 / 방어뱃살 / 우럭 / 광어  

진짜 많아서 이거 어떻게 다먹나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었어요. 

  
제철 해산물 정말 대단해요. 

보통 이 정도면 별도 메뉴 아닌가요?  

역시 소래포구 스케일 장난 아닙니다. 

역대급 서천수산 서비스 스케일 때문에 항상 

찾는다니깐요 ㅎㅎ 


그 어떤 표현도 부족할 정도의  

싱싱함이 입안에서 춤을 췄어요.ㅎㅎ 

이거 먹으면 인천 다 먹은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입안에 바다가 가득합니다. 

비리지 않고 싱그럽기 그지 없어요.ㅎㅎ 

   
   


방어와 탕탕이의 콜라보 ~ 

with 날치알 쌈 ㅋㅋ 



매운탕 

\ 15,000원 


소래포구 횟집 추천 [ 서천수산 ] (2) 
  
역시 우럭 서더리는 매운탕을 

끓이면 끓일수록 더욱 고소함이 증가하죠.  



서더리 임에도 불구하고 

은근히 살코기가 많이 붙어있어서 

얼큰하고 든든하였답니다. 




 
이상 인천 소래포구 대표 수산 

서천수산에서 겨울철 대표 방어세트를  

즐기고 왔답니다. 

많은 댓글 & 공감 감사합니다.

 

 

하단
Posted by 네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