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광고 수익의 일부는 블로거에게 제공됩니다


안녕하세요. #Enjoy신바 입니다.

요즘 날씨가 들쭉날쭉 하네요.

좀 추운 거 같아도 바람이 안 불면 따뜻하고

참.. 요상합니다. ^^;;

오늘 런치로 고딩친구녀석을 참.. 오랜만에 만났어요. ㅎㅎ 

친구가 요즘 핫하다는 인천 청운대 주변 맛집 도화동참치 소통입니다.

소통은 신바와 오늘 만난 친구가 가기에 딱! 어울리는 뜻이었어요.

소통 : 음식으로 소통하여 어우러지다...

그럼 당장 도화동 회맛집 소통으로 가봅니다.


스시 맛집 소통 

#도화동맛집 #도화동참치 #회맛집 #소통 #미추홀구맛집 #일식맛집 #도화동일식 #참치맛집 #조용한참치 #인천회맛집 #인천맛집 #청운대맛집 #인천대맛집 #청운대학교횟집


연락처 : 032-875-5310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숙골로95번길 9 101호


영업시간 

평일 11:30 ~ 미정

토요일 17:00 ~ 미정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오시는 길



옛날의 도화동은 잊으세요.

도시개발 구역으로 변경되면서

인근 주변에 신축 아파트와 맛집들이

많이 모였더라고요. 

그중에서 소통은 스시와 이자카야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합니다.

소통은 초밥을 사랑하는 사장님께서  

정직한 식재료, 올바른 조리법으로  

정성 들여 만든 맛있는 음식 주신답니다.

두둥!! 소통 매장 인테리어 정말 멋있어요. 

인테리어맛집 인줄 알았어요. ㅎㅎ 

벚꽃나무가 한 그루가 사시사철 꽃이 피어있어요. 

분위기 진짜 너무 이뻐요. 

층고도 높아서 정말 넓어 보였어요.

단체모임이나 가족과 함께 와서 맛있는 참치를 먹는 것도 추천드려요. 

참치 메뉴는 오직 혼마구로(참다랑어)만 사용한다는 고집이 대단한 곳입니다. 

기본 샐러드 맛이 새콤하고 깔끔해요. 

특제 드레싱이 계속 당기는 맛이었어요. 

따근한 미소 장국도 함께 나옵니다.

신바가 주문한 생연어 덮밥 그리고 스페셜 한 초밥입니다.

초밥 하나하나 정상이 빠진 게 없을 정도로 

보통 스시집은 새우와 계란은 시중 품을 

많이들 사용하는데. !!! 

소통은 다릅니다. 모든 초밥이 직접 만들고 

재료에 아낌없음이 느껴지네요. 

역시 기본기가 정말 대단한 대 맛집을 찾았네요. 

 

사케동의 연어가 아래 있는 밥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가득합니다. 

생 고추냉이도 한쪽에 주셨어요. 

지금까지 알았던 사케동과 

클래스가 다릅니다. 진심 JMT 인정합니다. 

연어 위에 올라간 계란은 극강의 

침샘을 자극하네요~ ^0^

신바가 제일 좋아하는 계란의 익힘 ㅎㅎ 

이거 싫어할 사람 없을 듯합니다.  

존맛탱 완전맛집. 

생연어덮밥은 비벼먹지 마세요!! 

연어에 대한 모독입니다. ㅋㅋ 

고슬 고슬한 밥 위에 양파 그리고 연어 

생와사비와 간장을 살짝!~ 

캬~~~~ 이거 완전 사케를 부르는군요. 

도화동 맛집 소통 소문나면  

포방터 돈까스집 (제주도로 갔지만.. ㅋㅋ)처럼 

줄 서서 먹어야 할 거 같아서  

미리미리 자주 찾아가야겠어요. 

사장님 말씀은 소통 대표 음식은 참치회 라고 

하셔서 그런지 다음엔 꼭!! 혼마구로 ( 참다랑어 ) 

먹어봐야겠습니다.

단체주문과 예약도 가능하니 

미리 연락 주시면 더욱 꼼꼼하게 챙겨주신답니다. 

배달도 되니 배달의 민족으로 첫 주문 시 

할인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ㅎㅎ 




소통은 소통할 '소' 통할 '통'으로  

음식으로 소통하여 어우러지는 뜻입니다. 


이상 도화동 참치회 맛집 소통 리뷰를 하였습니다. 

진심 200%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신바 원픽 맛집이였습니다. 

많은 댓글 & 공감 감사합니다.

하단
Posted by 네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