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광고 수익의 일부는 블로거에게 제공됩니다


뜻밖의 #맛집 을 발견했어요

참고로 신바는 #초딩입맛 입니다

#순남시래기

#송현아 (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 #오네스타

그리도 #홈플러스 모두 연결되어 비가 와도

눈이 와도 문제없이 다닐 수 있어서 좋아요

소개해드릴 #순남시래기 는 #홈플러스 #송도점 2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여기는 어떻게 왔냐면요ㅋ

오늘은 어디서 뭘 먹을까? 고민하며 걷던 중 땡꽁이가

갑자기 순남시래기에서 먹자고 하네요?

이 녀석이 시래기를 어떻게 알까나? ㅋㅋ

지나가다 #짱구는못말려 #만화 보고 여기서 먹자 한 거예요ᄏ

놀이방 짱구는 못 말려

대충 보니깐 안쪽에 #샐프바 도 있더라고요~

그래 오늘은 여기서 먹어보자.

샐프바는 1 1메뉴 시켰을 경우에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고(36개월 미만 무료)

개별로 4,000원을 지불해도 이용 가능해요.

저희는 #꼬막무침 시래기밥과 #도토리 #해물파전 (2인 적용됨) 그리고 공깃밥 1개 추가

우리 땡꽁이는 #무료 #샐프바 ㅋㅋ

기본 찬은 김치 , 오징어젓갈(넘나 좋음) , 고추무침

#꼬막정식 이 먼저 나왔어요

시래기밥에 꼬막은 따로 나와서 알아서 비벼 먹는 거예요.

항공 샷으로 찰칵!~

#도토리해물파전

엄청 바삭해 보이는 비주얼~~

#도토리 파전이라 그렇게 바삭하지는 않아요 ^^

그래도 넘나 맛있네요(#파전 너무 먹고 싶었어요 ㅠㅠ)

우리 땡꽁이는 바로 #놀이방 으로 가버렸네요;;

꼭 밥 먹으러 와라~~ 그러면 와야 해!!

#샐프바 입니다.

저는 #떡볶이 넘나 좋아합니다. 어느 정도 먹을만하면 무조건 픽!! ㅋㅋ

#잡채 도 엄청 좋아하지요

도토리묵 ㅋㅋ (난 좋아하지 않는 반찬 ㅋ)

콩나물무침과 멸치볶음(약간 매콤해요)

그리고 #후식 으로 #옛날과자

이거 은근 중독성 강해요

별도 판매도 하고 있어요 (3,000)

이상 #송도 #홈플러스 #순남시래기 후기였습니다.

 

순남시래기 인천송도홈플러스점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65 홈플러스 복합쇼핑몰(송도점) 2

#내돈 #주고 #먹은 #후기 입니다.

 

하단
Posted by 네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