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광고 수익의 일부는 블로거에게 제공됩니다


안녕하시죠?

오늘은 방 페인팅을 해보려고요 ㅎㅎ


예전에 아내가 처녀일때 사용하던 방이였는데 ㅎㅎ

너무 오래 되어 도배를 새로할까 하다가 ~~ 


제가 페인트 칠하는걸 좋아하니 해보라고 하시네요 ^0^



그래서 색상은 역시 2016년 올해의 색상으로 ㅎㅎ

액자로즈쿼츠 & 세레니티으로 페인트 칠했는데 ㅎ


궁금하시면 클릭!


자자~~ 본론으로 돌아와서 ㅎㅎ
요렇게 했습니다~ㅎㅎ



페인트는 역시 노루페인트 입니다!ㅎㅎ
친환경 페인트라 냄새 걱정이 라면 제가 추천해 드립니다.

  


자~~ 이제부터 비포~ 에프터~ ㅋㅋ 들어갑니다~
안에 있던 침구류와 왕자?행거를 빼고 나니 방은 참담했습니다.ㅎㅎ



커튼도 한쪽을 휘리릭~~
유치한 꽃무늬 벽지 ㅎㅎ 그래도 이때는 이게 트렌드?였을거에요 ㅎㅎ

우선 마스킹으로 바닦을 휘~~ 휙~~

역시 마스킹이 제일 힘든거 같아요 ㅋㅋㅋ (엄살은....)

상단은 로즈쿼츠 하단은 세레니티 로 하려고요
혹시 몰라서 흐를수도 있으니 상단먼저 할께요~ㅎㅎ

방문과 같이 모서리 부분 부터 붓으로 칠하면 되요~

창문도 붓으로~ 쓱쓱~ 쓱쓱~

요렇게 요렇게~ㅎㅎ 
자~~ 로즈쿼츠로 상단 1회 도장을 했어요~ㅎㅎ


마르는 동안 하단의 세레니티로 페인팅 해요~ㅎㅎ
(아참!!  콘센트를 빼줘야해요!!~)
어자피 중간은 마스킹을 할것이라 마구 마구 칠하면 되요 ㅎㅎ
단!! 뭉치면 안되요 나중에 어느정도 펴지지만 뭉친건 ㅠㅠ 안습이라 ㅠㅠ

자~~ 중간에 마스킹을 하고~^0^
칠을 하고~~ 싸악~~~ 마스킹을 제거하면 ㅎㅎ
(마스킹 제거할 때 너무 설레요 ♡♡)


이렇게 콘센트도 탈착하여 페인트를 꼼꼼하게 칠해주세요~ㅎㅎ
나중에 다시 결속해 주면 깔끔하게 되요 


짜잔!~~ ㅎㅎ 어때요? 투톤의 멋진 로즈쿼츠와 세레니티가 수평선을 만들죠 ㅎㅎ


장판과 천장을 못해서 좀 아쉽지만...



냄새도 안나고 좋아요~ 역시 친환경 페인트라 다르군요 ㅎㅎ

어떻게 어설프지만 잘 보셨어요?

그럼 공감 & 댓글 부탁드려요~♡


하단
Posted by 네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