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광고 수익의 일부는 블로거에게 제공됩니다



안녕하세요~ㅎㅎ

짜잔~!! 이번엔 요렇게 액자를 만들어봤어요 ㅎㅎ

역시 올해의 2016년 색상으로 ㅎㅎ

로즈쿼츠 & 세레니티 



재활용 DIY를 해보려고요 ㅎㅎ

다들 요런 박스 하나씩은 있어 보셨죠??



없다고요~~ 그럼 지금 재활용 바구니에 얼른 가보세요 ㅋㅋㅋ

(뒤적 뒤적~!! ㅎㅎ) 

어떻게 득템하셨어요?ㅎㅎ


아무튼!!! 시작할께요 ㅎㅎ


우선 밑그림을 대충 그려봐요 ㅎㅎ 전 그림판을 이용했답니다 ㅋㅋ

이게 뭘까요? ㅎㅎ 

R은 저의 성

L은 아내의 성

숫자 2는 우리의 따님(상전) ㅎㅎ 2세를 뜻하지요 ㅎㅎ



이젠 각각 이니셜을 프린터해서 OHP필름위에 놓아서 잘라주시면 되요 ㅎㅎ

(단!! 겹칠 부분을 생각하고 센스있게 잘라야 해요~)

 


커팅도 되었고 색상이 또렷해 지려면 젯소를 발라줘야해요~

우선 노루페인트젯소가 남아 있어서 ㅎㅎ

요렇게 칠해 줍니다~ ㅎㅎ 좀 엉망이지만 젯소원하는 색상을 칠했을 때 잘 표현되도록 도와주는 것이니 괜찮아요

  


이제 세팅도 되었고 ㅎㅎ 한번 바탕색을 칠해야하는데

준비된 페인트가 로즈쿼츠 세레니티그리고  아이보리(흰색) 이라서;;;




참고로 전 노루페인트 페인트가 좋습니다. 발림이 좋아서요

(이것도 광고로 봐야하나... 개인적인 생각이니 오해 없길 바랍니다.)


바탕색으로는 두색을 섞어서 해보았어요 ㅎㅎ

그냥 봐서는 흰색같지요? ㅎㅎ

하지만 약간 핑크빛이 도는 하늘색이에요 ㅎㅎ(느낌있어요)


순서는 제일 뒤이 위치할 문자부터 스텐실할꺼에욯ㅎ

뭘까요? 맞아요 ㅎㅎ 숫자 2가 제일 뒤에 위치하니 2부터 톡톡톡~

(답정너 ㅋㅋ)


일전에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지만 

스텐실은 페인트를 최대한 털?어(turn up) 내시고 톡톡 하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과하면 엄청 번집니다 주의하세요~!!


요렇게 한쪽하고 한쪽은 옆으로 ㅎㅎ 살짝 놓고 나머지 한쪽도 톡톡!! 스텐실을 해요


 

짜잔!~~ 어때요? 괜찮게 된 것 같아요?




순차적으로 R을 칠했어요~~

속성으로 ㅎㅎ 뚝딱! ㅋㅋ 


L도 톡톡~!! 스텐실의 겹치는 부분을 잘 생각하면서 했어요

(@_@;;; 입체적인게 저에겐 힘들군요 ㅋㅋ)


 


짜잔!~~ 요렇게 되었어요 ㅎㅎ

어때요? 괜찮은가요? 나름 저는 만족합니다~ㅎㅎ



이렇게 베란다에 있는 사다리 선반에 놓았어요 ㅎㅎ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꾸뻑~~)


관련 포스팅 :  우드락 화분 ,  시멘트 화분  , 육각폰트입니다.~

관심 있으시면 클릭해주세요~ㅎㅎ

하단
Posted by 네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