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광고 수익의 일부는 블로거에게 제공됩니다


하고 싶은게 많은 나이 30대 인가봐요 ㅋㅋ

이젠 하다 하다 종이접기홀릭!~~ 되었네요


종이모형 초급이니

아파토 사우르스를 한번 만들어봤어요

(어파토 사우루스? Apatosaurus)



다운로드

어파토사우루스_설명서.pdf 

다운로드

어파토사우루스_전개도.pdf


PDF 문서 총 8장으로 되어있네요

첫장은 빼고 인쇄시 7장 ㅋㅋ


만드는 법은 간단합니다

전개도 인쇄를 하고

(저희 회사에 컬러잉크가 떯어져서 ㅠㅠ 흑백으로)


설명서를 보시면서

차근 차근 자르고


꼬리부터 시작해서 지금 다리하나를 더 만들고 있어요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ㅋㅋ

이렇게 하체?를 만들었어요

(공룡이 상체가 있었나? 난감하군요;;;)


짜잔!!! 이렇게 완성 하였어요 ㅎㅎ


자~~ 측면도 한번 찰칵

 

생각보다 큽니다

 

다음엔 아이언맨을 도전해 볼생각인데... 어렵겠죠?

하단
Posted by 네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