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광고 수익의 일부는 블로거에게 제공됩니다


요즘같은 가을 다육 많이들 기르시죠?

 

 

조그만 녀석들 가지고 이렇게

화분만들어서 넣어 보았어요

 

다육식물 번식도 쉽고 키우기도 쉽죠 ㅎㅎ

저도 입꽂이를 많이했죠ㅋㅋㅋㅋ

얼른 얼른 자라거라~

 

 

많이들 실리콘으로 몰드를 만드시던데 ㅎㅎ

전 자신이 없네요 ㅋㅋ (실패확율이 매우 높다라능가?)

 

몰드은 인터넷 같은데 보면 많이들 팔아요 ㅎㅎ

전 중국사이트에서 하나 장만했죠ㅋㅋ

(출처 www.aliexpress.com)

 

안에 약간의 기름칠?을 해줘요 그래야 빠질때 손쉽게 빠지죠 ㅎㅎ

전... 그냥 집에 식용유가 있어서 ㅋㅋ 살짝 둘러줬어요 ㅋㅋ

 

이제 시멘트(콘크리트)를 잘 섞어서 ㅎㅎ

 

얼음잔 몰드에 쑥~ 쑥~ 넣어줘요

통!통!통! 아래로 쳐주셔야 기포가 없답니다.

(전 시멘트의 특징 기포를 좋아해서 대충~ 통!)

 

과정 샷이 하나도 없네요 ㅋㅋㅋ

역시 결과사진만 투척!!

하단
Posted by 네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