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광고 수익의 일부는 블로거에게 제공됩니다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이네요 ㅎㅎ

이런 날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죠 ㅎㅎ


인천 송도 신도시 음식점 소개 시켜드릴께요 ㅎ

나주곰탕

헉!! 24시 라니~ㅎㅎ


오시는 길은 요즘 !하다는 푸르지오에 있어요 ㅎㅎ


점심시간방문했는데요

생긴지 얼마 안된것 같았지만, 은근 사람이 많았어요


인테리어세련된 도시적인 이미지고즈넉한 디자인콜라보한 느낌적인 느낌?! ㅋㅋ


메뉴는 은근히 다양해요~

메뉴판 투척!!


저희는 늘~~ 기본을 먼저 먹어봐요 ㅎㅎ

기본이 맛있으면 다른 제품도 맛있다는 생각?! ㅎㅎ

그래서 기본: 나주곰탕을 시켰습니다.


곰탕집에서 곰탕도 중요하지만!

밑반찬이 매우 중요합니다!


깍두기가 큼지막 합니다. ㅎㅎ

맛깔?나죠 ~~


드디어 제가 시킨 나주곰탕이 나왔습니다 ㅎㅎ

김이 모락~ 모락~ 뜨근함이 느껴 지시나요?


움짤로 ㅎㅎ !!!

 


제가 생각한 곰탕뽀얀 국물로 생각했는데

보신것 처럼 맑?은 국물이더라고요 ㅎㅎ

그럼 한수저 해보겠습니다.~

아~~~~



고기엄청 부드러워요 음~~~

맛있어요ㅎㅎ


계속 먹는것만 찍네요 ㅋㅋ

이번엔 김치를 한번 놓아 맛보셌습니다. ㅎㅎ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이상으로 나주곰탕 리뷰를 마침니다


제돈 주고 먹은 리뷰입니다. ㅎㅎ

클린해요~^0^

하단
Posted by 네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