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광고 수익의 일부는 블로거에게 제공됩니다


몇일전에 큐브 행잉을 만들었어죠 ㅎㅎ

눈치 채셨나요?

죠... 밑에 있는 태슬을 오늘 만들어 보겠습니다 ㅎㅎ

(역시... 비용은 0원 ㅋㅋㅋ)


집에 보시면 요런 볼펜 하나쯤?! 있으시죠?


쓱싹~!! 쓱싹~!! 

(섬뜩?!...ㅋㅋㅋㅋ)

요로케 똑!! 떨어져 나와요 ~~ 우선 한쪽에 놓아두고요 

  


실을 수첩에 둘둘둘~~둘둘~~ 원하는 만큼 감아주세요


지그 지그~~ 해서 쏙!~ 빼줘요


실타레?를 꼬아서 살짝~ 넣어서 묶어주세요


실 하나를 쏙!~ 뽑아서

 이거 어떻게 할까요?


칭치~~칭~ 감아 주면 되요

마지막쯤... 바늘을 꽂아서 감은 실 사이에 꽂아 묶어 주세요.


그리고 아까 숙성?시켜 놓은 ㅋㅋ

볼팬촉을 쏘~~옥!! 넣어 줍니다ㅎㅎ



이제 큐브에 걸어서 밑단을 싹!뚝! 깔끔하게 ㅎㅎ


이렇게 큐브 틸란드시아 에 포인트로 태슬을 만들어 봤습니다~ㅎ


큐브 틸라드시아 만들기 바로가기



http://yoit.tistory.com/124

하단
Posted by 네이션
,